BAKUM

SERVICE GUIDE
EVENT 0

message
board

FAQ

Q기타

A

 

회원가입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마이페이지메뉴 

- 상품권/이용권등록 - 선물번호등록 - 번호입력

 


 

Q바꿈서비스

A

이벤트 등으로 지급 받은 무료 티켓 등의 경우, 분실 시 재발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바꿈서비스

A

바꿈 서비스를 이용하신 경우, 주얼리 바꿈에 상품이 도착하면 전문 감정을 통해 상품 상태를 감별합니다.

일반적인 생활 스크래치 2mm 이하의 큐빅 2개, 잠금 고리 고장은 수리비가 청구되지 않지만

원석 분실, 금 중량 손실 등의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소정의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청구된 수리비는 다음 제품 구매 시, 수수료와 함께 현금으로 결제 요청됩니다.

기타사항은 주얼리 바꿈의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고객센터(02-707-0105)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바꿈서비스

A

주얼리 바꿈에서 계약한 한진택배(1588-0011)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택배 사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교환 또는 반품 시 한진택배 이외의 택배 사를 통해 고객님이 임의 발송 시 배송 비에 대한 추가 금액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Q기타

A

상품을 구매 및 이벤트 등 으로 제공된 무료이용권의 경우 고유의 쿠폰번호가 있는 바꿈 서비스 무료이용권으로, 분실 시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Q기타

A

사은품 혜택은 진행 기간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및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Q기타

A

지급되는 사은품은 랜덤발송으로 옵션 선택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멤버쉽

A

탈퇴 시 고객님의 보유 중인 포인트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쿠폰, 위시리스트 등 모든 정보와 함께 삭제 후  복구되지 않습니다.

이점 꼭 확인 후 신중하게 탈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Q멤버쉽

A

주얼리 바꿈  마이페이지 내  "내 보석함" 안에 "회원정보수정" 을 이용해서 탈퇴 신청됩니다.

 

회원 탈퇴 아래 사항을 반드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탈퇴 후 고객님의 정보는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에 의거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 탈퇴 후 일정기간 재가입 여부판단을 목적으로 고객님의 최소정보(아이디, 성명)를 보존합니다.

-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 중인 포인트, 정액권, 무료이용권, 위시리스트 등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 주얼리 바꿈의 상품 및 보증 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더라도, 탈퇴 이후에는 바꿈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됩니다.

 

다음의 경우는 회원탈퇴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현재 고객님의 반품처리 요청 및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처리 완료 후 탈퇴 가능합니다.

- 주문 상품이 제작 진행중인 경우 상품 배송 완료 후 탈퇴 가능합니다.  

- 탈퇴 후 3개월 내(90일) 재가입시 신규회원 가입혜택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Q멤버쉽

A

포인트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주얼리 바꿈의 바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환급 받은 포인트는 주얼리 교환 시에만 적용됩니다. 

이 과정을 직관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진 가상 화폐 입니다.

최종 거래 종료는 고객님 주얼리 바꿈 상품의 소유로 종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