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UM

SERVICE GUIDE
EVENT 0

message
board

FAQ

Q주문/결제

A

국민은행 015401-04-294987 예금주: ㈜포에버링  

주문 시 입금자 명과 주문자 명이, 금액이 반드시 일치해야하 합니다.

만약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명이 달라 입금 확인이 늦는 경우, 주얼리 바꿈의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고객센터(02-707-0105)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주문/결제

A

결제수단에 따른 결제오류는 정확 하지 않은 정보 입력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카드 번호, 비밀번호, 카드 유효기단, 주문 등록번호등의 정보)

입력시 정확한 정보 확인 후 입력 부탁드립니다.

결제 카드 자체 오류의 경우, 카드의 한도 초과 또는 사용 중지 등의 오류의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될 경우 타임아웃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 일 수도 있습니다. 짐시 후 다시 시도해 부탁드립니다.

 

위 사항외에도 안심클릭이나 결제 서비스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LG U+ 전자결제 고객센터 (1544-7772) 혹은 각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 부탁 드립니다.

Q주문/결제

A

핸드폰 결제 승인 취소는 이동통신사 정책으로 결제 당월 1일~31일까지 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결제 달과 취소 처리하는 달이 다를 경우 핸드폰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며, 계좌 환불 또는 포인트 환불로 진행됩니다.

Q주문/결제

A

체크카드 결제 취소 처리를 진행할 경우, 영업일 기준으로 약 (평일 기준) 7일 안으로 카드사에서 고객님의 체크카드 계좌로 재입금 처리 됩니다.

약 6일~14일 처리 기간 후 카드사에서 결제 취소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Q주문/결제

A

결제 후 주문 체결이 완료된 내역은 고객님의 주문 내역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에도 주문건이 미결제 상태로 확인될 경우

주얼리 바꿈의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고객센터(02-707-0105)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주문/결제

A

에스크로(escrow)는 상거래 시에, 판매자와 구매자의 사이에 신뢰할 수 있는 중립적인 제삼자가 중개하여 금전 또는 물품을 거래를 하도록 하는 것, 또는 그러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거래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용된다.

 

구체적으로는 판매자·구매자·제삼자의 사이에서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된다.

 

구매자는 제삼자에게 대금을 맡깁니다.

판매자는 제삼자에게의 입금을 확인하고 구매자에게 상품을 발송합니다.

구매자는 송부된 상품을 확인하고 제삼자에게 상품이 도착했음을 알립니다. 당초의 거래 내용과 다른 경우는, 상품을 반송하거나 거래를 파기할 수 있습니다.

제삼자는 판매자에게 대금을 송금합니다.

판매자는 대금을 수령합니다. (거래의 종료)

Q주문/결제

A

에스크로(안전결제) 서비스로 주문시 입금자명에 기재한 이름과 다르더라도 별도로의 요청이 없어도 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는 고객님에게만 주어진 가장 계좌번호이기 때문에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는 계좌입니다.

동일한 금액 시 송금이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Q주문/결제

A

상품이 단종이 되어 고객님께 품절 안내를 드릴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골드 주얼리 상품은 고객님의 주문 후 제작이 진행됩니다.

(일부 실버 제품도 주문 제작 됩니다.)

제작 주문시 담당 공장의 제작 상황으로 단종 및 품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단종 및 품절이 발생하는 경우, 주얼리 바꿈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안내 드립니다.

품절 상품의 교환, 환불을 안내 드리고 고객님의 결제 시 방법으로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Q주문/결제

A

주얼리 바꿈은 회원제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주문의 경우 주얼리 바꿈 만의 바꿈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화 주문은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사항은 주얼리 바꿈의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고객센터(02-707-0105)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주문/결제

A

원하는 결제 수단으로 재 결제 후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707-0105)로 결제 변경 요청 부탁 드립니다.

주문 확인 후 선 주문 건은 취소 처리 됩니다.

중복 주문시 고객의 요청 없는 주문 건은 정상 주문으로 판단 됩니다.

공장에서 제작 진행이 진행된 이후에는 취소 불가합니다. 

반드시 주얼리 바꿈의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고객센터(02-707-0105)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중복 주문 시 취소 요청 없는 주문 건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