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KUM

SERVICE GUIDE
EVENT 0

message
board

FAQ

Q교환/반품/AS

A

주얼리 바꿈 마이페이지에서 A/S 신청 접수를 합니다.

A/S 필수 요청 사항 기재 신청 완료 합니다.

본사에서 확인 후 접수 완료 됩니다. 한진택배 기사님 방문은 본사에서 신청해 드립니다.

A/S 기간은 기본적으로 15일 정도 소요되며 자재 수급에 따라 일정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신청 전, 반드시 주얼리 바꿈의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고객센터(02-707-0105)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교환/반품/AS

A

주얼리 바꿈에서 사용하는 가상화폐입니다.

100 포인트는 100원에 해당하며, 포인트를 이용해 주얼리 바꿈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바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실 결제 구매 금액 100% 를 포인트로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주얼리를 구매 시 사용 됩니다.

 

또한, 포인트는 주얼리 바꿈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참여로 많은 포인트 보유를 권장합니다.

Q교환/반품/AS

A

주문 제작 상품을 제외한 주얼리 바꿈의 상품은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해 구입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7일 이내 라도 제품 착용 및 고객의 부주의로 훼손된 경우 불가합니다)

 

단순 변심, 착오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배송 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왕복 배송 비 5,000원)

제품에 하자가 있는 상품의 경우 배송 비는 주얼리 바꿈이 부담합니다.

 

고객님이 불량으로 판단하여 반품한 상품이, 확인 후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 배송 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Q교환/반품/AS

A

바꿈 서비스 및 A/S 이용 시 본 보증서가 첨부되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얼리 바꿈의 모든 제품은 구매 후, 5년 이내 바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꿈 서비스 이용 시 소정의 서비스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일반적인 A/S 사항은 바꿈 서비스 이용 시, 수수료 내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중량 손실, 원석 분실 등에는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바꿈 서비스가 아닌 A/S 이용 시 구입 후 1년 이내 무상 A/S가 제공되며. 이후에는 유상 A/S 가능합니다.

1년 이내 상품이라도 사용상 고객의 과실로 인한 분실, 손상의 경우에는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고객 임의 혹은 외부 업체를 통한 변형, 파손 상품은 바꿈 서비스 및 A/S가 불가합니다.

기재되지 않은 사항과 관련한 내용은 주얼리 바꿈 홈페이지의 이용약관을 따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발송전 주얼리 바꿈의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고객센터(02-707-0105)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교환/반품/AS

A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주얼리 바꿈의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고객센터(02-707-0105)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빠른 처리를 위해 사진 첨부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이 불량으로 판단하여 반품 요청한 상품이, 불량이 아닐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왕복 배송 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Q교환/반품/AS

A

소비자보호 관련법률 제 21조(청약철회 등의 제안)에 의거 주문제작상품은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주문 제작 상품

-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

- 착용 후 상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 미착용 했으나 상품을 훼손시킨 경우 

 

모니터 사양에 따른 실제 상품과의 색상 차이로 교환, 반품,환불의 사유 불가 합니다.

귀금속 제작 특성상 중량, 사이즈(오차±10%)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교환, 반품,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제작 시작 부 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사이즈 변경 등은 주문 취소 관련 내용을 참고 후 

주얼리 바꿈의 카카오톡 채널, 게시판, 고객센터(02-707-0105)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